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 코엑스몰점 그랜드 오픈!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 코엑스몰점 그랜드 오픈!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와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 코엑스몰점’이 24일 그랜드 오픈한다. 

온더스팟은 신발뿐 아니라 의류 등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과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인기가 좋다. 트렌디한 젊은 층이 많이 방문하는 코엑스몰에 명동점과 홍대점에 이어 온더스팟 코엑스몰점이 오픈해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2일 프리오픈을 하는 ‘온더스팟 코엑스몰점’은 24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온더스팟 코엑스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써코니의 ‘아이리쉬 커피 팩’을 선보인다. 단독 발매를 기념해 ‘아이리쉬 커피 팩’을 상징하는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3대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인 대너의 베스트 셀러인 마운틴 트레일(MOUNTAIN TRAIL)의 55주년 기념 상품과 마운틴 라이트 리바이벌 모델을 7족씩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가죽 액세서리 제품을 생산하는 테너굿즈와의 5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마운틴 패스 랜돌프를 한정 판매하며, 국내 레더 브랜드 디아프바인과 미국 최고의 레더 브랜드 쇼트NYC가 최초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리복과 네이키드의 협업 모델인 퓨리도 판매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고객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율이에, 베로니카 포 런던등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슈즈를 비롯해 골든구스, 투스타, 보일블랑쉐 등의 프리미엄 스니커즈들을 최대 50% 할인 제공, 최근 뉴욕에서 인기가 좋은 세러데이 서프 엔와이씨 제품들도 최대 40% 스페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 오픈 당일인 22일부터 27일 까지 방문 고객 대상 해시태그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켓을 매장에서 받아 본인이 원하는 스니커즈와 함께 촬영 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당 스니커즈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폭스리버의 장갑과 양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쇼프, 힙합퍼, 아이즈매거진 등 웹 매거진 사이트와 온더스팟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쿠폰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면 10%의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