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5월 31일까지 LG전자 마인드 웰니스 솔루션 ‘브리즈’와 손잡고 특별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스프링 브리즈(Spring brid.zzz)’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웰니스 콘텐츠 강화를 위해 최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LG전자 ‘브리즈(brid.zzz)’가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패키지 이용 시 사용자 뇌파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스트레스 관리와 숙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멘탈헬스케어 디바이스 ‘브리즈’를 대여해준다.
럭셔리하고 아늑한 분위기 객실서 나에게 맞는 사운드를 감상하며 진정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이 가능하다.
수중 꽃놀이와 즐기는 이색 티타임으로 여유로운 봄날의 힐링도 누릴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를 화사한 봄꽃으로 새단장한 ‘스프링 가든 스파’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아쿠아 바’에서 심신안정에 좋은 캐모마일 2잔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바다 전망 실내 사우나,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24 관광 트렌드에 웰니스 여행이 꼽힐 만큼 차별화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이 더욱 많아질 것”이라며 “이번 패키지를 시작으로 디지털 기반의 한 단계 진화된 웰니스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