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콜라보 신메뉴 음료’ 선봬
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콜라보 신메뉴 음료’ 선봬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콜라보 음료 출시 이미지 © 더본코리아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콜라보 신메뉴 음료 출시 이미지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한 신메뉴 소울트로닉에이드를 포함한 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경형 SUV 캐스퍼만의 감성을 음료로 구현하고, 실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소울트로닉에이드는 ‘캐스퍼 디 에센셜(캐스퍼 4가지 트림 중 하나)’ 색상 중 하나인 ‘소울트로닉오렌지펄’을 모티브로 삼아 레몬과 자몽의 상큼한 풍미와 강렬한 레드 컬러를 에이드로 구현했다.

빽다방은 협업 음료 외에 트로피칼팝핑스무디, 블루캔디밀크쉐이크, 완전파인애플주스 등 시즌 한정 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톡톡 튀는 팝핑캔디와 달콤한 맛의 열대과일 스무디가 만나 입안에서 즐거움이 가득 퍼지는 ‘트로피칼팝핑스무디’, 청량한 블루 컬러에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쉐이크 음료 ‘블루캔디밀크쉐이크’, 상큼하고 시원한 파인애플주스에 코코넛젤리를 더해 달콤한 맛과 식감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완전파인애플주스’ 등 총 3종이다.

한편 빽다방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21까지 한 달간 신메뉴 4종을 구매한 빽다방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 1명, 빽다방 10만 원 이용권 10명, 캐스퍼 하루 24시간 시승권 300명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캐스퍼 10만 원 할인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색다른 신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빽다방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분들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