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열어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열어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 한샘

㈜한샘은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 욕실, 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 원을 할인 판매한다.

부엌과 욕실, 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나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인기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 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계약 후 공사를 오는 4월까지 완료할 경우 적용된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달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샘과 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서 5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서 300만 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총 180만 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RD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한샘 시공 전문가가 부엌∙욕실∙붙박이를 최소 단 하루 만에 설치하며 빠르고 간편한 인테리어 공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새 단장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공사 핵심 아이템인 부엌, 욕실, 수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면서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설계 서비스도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봄맞이 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