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이상호 선수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 기념 이벤트’ 이미지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오는 20일까지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의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상호 선수는 지난 9일(현지시간) 독일 빈터베르크에서 열린 2023~2024 FIS 스노보드 월드컵 알파인 남자 평행회전 결승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 선수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넥센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이 선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22년 비인기 종목 및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이 선수를 비롯해 홍승영, 권용휘 선수로 구성된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한 바 있다.

이런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2월 대한스키협회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