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 선봬
넷마블 엠엔비,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 선봬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 이미지 ©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 이미지 © 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화이트데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획팩은 초콜렛,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며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돼 있고, 스마트톡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하며 오는 13일부터 매장서 수령 가능하다.

또 세븐일레븐 점포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점이 최근 MZ세대의 ‘덕질소비’ 대표 플랫폼으로 떠오르는만큼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콜라보 기획팩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