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미래 경영전략 비전 공유 ‘창립 35주년 기념행사’ 개최
모두투어, 미래 경영전략 비전 공유 ‘창립 35주년 기념행사’ 개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창립 35주년 기념행사’ 모습 © 모두투어
‘창립 35주년 기념행사’ 모습 ©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지난 8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사서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모두투어 우종우 회장, 유인태 사장, 우준열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유 사장은 1989년 설립부터 지난 35년간 모두투어가 걸어온 길과 이루어낸 의미 있는 성과와 기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향후 새 모두투어 청사진을 담은 미래 경영전략 비전을 공유했다.

또 35년간 협력해온 항공사, 관광청,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 호텔 관계자 등의 협력사에 창립 35주년 기념품을 전달해 감사하는 마음도 전했다.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자유화 원년인 1989년 대한민국 최초의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출범해 지난 35년간 대한민국의 여행 문화를 선도해왔다.

지난해는 영업이익 119억 원으로 흑자 전환을 하며 성공적으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했고 한국의 소비자대상 여행부문 대상 수상을 비롯해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8회 연속 인증을 통해 서비스 우수성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모두투어 우 회장은 기념사서 “지난 35년 동안 함께 해온 항공사, BP 대리점 등의 협력사등을 비롯해 모두투어 임직원들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초심불망, 마부작침’ 초심을 잃지 않고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끊임없이 노력하면 반드시 이룰 수 있다는 각오로 모두투어를 100년 이상 가는 좋은 기업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오는 4월 7일까지 창립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풍성한 혜택의 ‘엠비피데이’ 창사 특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