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출시 단독 프로모션
휴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출시 단독 프로모션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출시 프로모션 © 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출시 프로모션 © 휴온스

㈜휴온스는 새 학기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 학기 시즌인 3월 환절기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요즘 고함량, 고품질의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을 부담 없이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30개입 제품 구매 시 리뷰 작성하면 7개입 본품을 무료 증정하며 사진 및 영상 리뷰를 남긴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또 이 혜택은 7개입 본품 증정 행사와 중복 적용되며 이중 우수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최대 2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도 지급하게 된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으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다.

또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새 학기 시즌에 하루 한 병으로 면역력을 챙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