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HIGH-END RESIDENCE NEW ERA’ 공개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HIGH-END RESIDENCE NEW ERA’ 공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이미지 ©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이미지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지난 21일 THE H(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브랜드 영상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새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디에이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은 디에이치 아너힐즈, 디에이치 포레센트,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자이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등 5개 단지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했다.

해당 영상은 디에이치 단지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 실체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서 촬영됐고 일상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고품격 주거 공간을 엿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에 165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 이미지 측면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라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유일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고객 삶을 능동적으로 케어하는 주체로서 입주민의 개별 건강뿐 아니라 생활 전반을 전방위로 관리하는 최첨단 미래형 주거 모델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도입을 추진하며 융복합 기술에 기반한 헬스리빙·웰니스·메디컬 분야 솔루션 개발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