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서 18억 조회수 돌파
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서 18억 조회수 돌파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BTS ‘Dynamite’ Official MV 일부 컷 © HYBE LABELS 공식 유튜브
BTS ‘Dynamite’ Official MV 일부 컷 © HYBE LABELS 공식 유튜브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BTS)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서 조회수 18억회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방탄소년단 첫 18억뷰 뮤직비디오로, 2020년 8월 21일 곡 공개 이후 1280여일 만이다.

다이너마이트는 디스코 팝으로,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일상과 함께 그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가 담겼고, 이 곡은 K팝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