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1:1 방문 AI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 론칭
대교, 1:1 방문 AI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 론칭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눈높이스쿨원’ 론칭 이미지 © 대교
‘눈높이스쿨원’ 론칭 이미지 © 대교

대교는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케어가 병행되는 AI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눈높이스쿨원은 예비 초등 1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 전 과목 AI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내신 완성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교과 학습에 주 1회 눈높이 선생님의 방문 학습 관리가 더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학습자는 AI 맞춤 학습과 눈높이 선생님의 학습 코칭으로 성적 향상 및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눈높이스쿨원은 초등 전 교과와 연계된 최대 교과 문항과 초세분화된 개념 단위 학습 모듈을 통해 개념부터 유형까지 완전 학습을 지원한다.

또 개인 역량에 맞는 최적화된 학습 경로를 제시해 효율적인 전 과목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눈높이 선생님은 방문 수업으로 학습 지도와 밀착 관리를 지원한다. 수업은 AI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별도 제공되는 학습 콘텐츠를 통해 예습 및 복습, 문제풀이, 오답 코칭 등을 진행한다.

학습자는 선생님과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 도중 궁금한 점을 즉시 해소할 수 있고, 눈높이 선생님은 칭찬과 격려로 지속적인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공부 자신감을 올려주는 역할도 맡는다.

눈높이스쿨원은 교과 학습 이외도 학력 평가 대비, 과목별 영상 학습, 학습 놀이 콘텐츠 등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제공한다.

대교는 눈높이스쿨원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학습 기간 동안 학습용 태블릿PC를 무상 대여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대교 학습 회원 대상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교 관계자는 “전문 선생님의 방문 관리가 더해진 전 과목 AI 학습 눈높이스쿨원은 성적 향상과 더불어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눈높이스쿨원 밀착 케어 학습은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