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유디갤러리에서 강사희 작가 개인전 개최
유디치과, 유디갤러리에서 강사희 작가 개인전 개최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유디갤러리 강사희 초대전 사진 © 유디치과
유디갤러리 강사희 초대전 사진 © 유디치과

유디치과는 다음 달 13일까지 유디갤러리서 강사희 작가 초대전 <Living Story>를 개최한다.

강 작가는 현 한국미술협회 회원으로 의정부 K아트 미술관 관장을 맡고 있다. 정부조달 문화상품 심사위원, 평화통일대전 심사위원, 환경미술대전 심사위원, 송파 백상 미술대전 심사위원, 국토해양부 미술대전 심사위원 등을 역임했고 19회, 초대전/단체전을 120여 회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전시에는 삶 속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사건을 캔버스 위에 각각의 점으로 찍어 표현한 점묘화 작품들을 선보인다.

작가는 사랑과 평화가 농축된 인간주의를 표현하고자 하며 평소 가슴에 와닿은 평범한 생활 주변의 이야기나 삶의 체험을 작품으로 승화시킨다. 꽃과 나무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과 소재들을 작품 속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년 시절의 추억이나 작업실 앞 풍경 등 곳곳에 작가의 이야기가 녹아있다.

특히 캔버스 여백이나 공간을 운영하는 방식이 마치 동양화의 화면 배치나 이미지를 표출하고 있는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이다.

강 작가는 “작품을 보는 모든 분이 내내 평화롭고 따뜻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시가 열리는 유디갤러리는 신분당선, 3호선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유디갤러리는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한 치과(유디치과병원 강남뱅뱅점)내 독립된 공간으로 환자들이 대기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문화 혜택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유디갤러리는 문화사회공헌사업으로 정기적인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