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
코카-콜라,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이미지 © 제공 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이미지 © 제공 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을 통해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지난 2022년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으로 무한한 상상력 기반 아이디어와 컬래버레이션, 문화 트렌드 등을 접목해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제품은 세계 시장서 주류 문화로 공고히 자리매김한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 제품은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담았다.

제품 패키지도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글로벌 시장서 새로운 K팝 시대의 포문을 연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전 세계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코카-콜라가 전하는 함께 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 권정현 상무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정을 원동력으로 생동감 넘치는 K팝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프로젝트”라며,“글로벌 시장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K팝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를 향한 팬들의 각별한 사랑과 K팝이 문화에 미치는 영향력을 조명하고, 팬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폴,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