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벨리곰x인생네컷’ 홍대 팝업스토어 진행
롯데홈쇼핑, ‘벨리곰x인생네컷’ 홍대 팝업스토어 진행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벨리곰x인생네컷 홍대역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들이 가게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롯데홈쇼핑
벨리곰x인생네컷 홍대역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들이 가게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31일까지 MZ세대 핫플레이스 홍대에서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함께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생네컷 홍대역점에눈 ‘여배우가 된 벨리곰’을 콘셉트로 벨리곰 조형물과 레드카펫, 트로피 등을 마련해 포토존을 조성했다.

홍대역 팝업스토어에서만 촬영 가능한 한정판 프레임 2종을 비롯해 벨리곰 포토 프레임 8종도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는 ‘인생네컷’ 전국 430여 개 매장에 벨리곰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 프레임을 적용할 예정이다.

벨리곰은 160만 명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공공기관을 비롯해 H&B, 패션, 가구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코레일유통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기차역에 벨리곰 전시와 굿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팬덤을 공고히 하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대, 신도림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무인 굿즈샵,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 봄여름 신상품도 론칭한다.

이번 단독 패션 브랜드 봄여름 신상품은 절제된 세련미와 차분한 색채의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을 제안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