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출시
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출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설화수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연출 이미지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연출 이미지 ©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고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우선 윤조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하고 있어 입술 주름 케어 및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극 없이 입술 수분 볼륨을 더해주는 콜라겐 성분과 잔주름을 개선해 주는 홍삼 사포닌 성분을 조합해 바르기 편한 스틱 제형에 담아냈다.

또 설화수 디자인 모티브인 달항아리 선과 결을 담아낸 패키지로 구성했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더욱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이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아울러 주변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각질을 잠재워 부드러운 입술 연출에도 용이하다.

또 손으로 빚은 듯한 비정형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흙으로 백자를 빚어애는 과정의 아름다움도 담아냈다.

설화수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서 일부 제품을 단독 사전 출시 후 오는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