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선봬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선봬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알비스 어린이 치약 ©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자사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알비스(albis)서 어린이 충치 원인이 되는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억제해 주는 ‘어린이 치약’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대표적인 충치 원인균으로 알려진 ‘뮤탄스균’과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충치 원인균인 ‘알비칸스균’을 함께 케어해주는 유치 케어 전문 치약이다.

알비칸스균은 구강 내 문제를 일으키는 곰팡이 균으로 최근에 어린이 충치 원인 중 하나라는 사실이 다수 연구로부터 밝혀졌고, 뮤탄스균과 함께 있을 때 충치 발생 속도를 빠르게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은 치과 대학 in-vitro 항바이오필름 시험서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시험 대조군 대비 충치 원인균 2종에 대한 복합 억제 효과가 2.27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 제품 종류는 만 0~3세 개운한 맛이 익숙하지 않거나 양치 거품을 뱉어내기 어려운 아이를 위한 ‘파인애플향’, 만 4~5세의 충분한 세정이 필요하고 거품을 잘 뱉어내는 아이를 위한 ‘프루티민트향’ 등 2종이다.

알비스는 아이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아이의 환경에 집중한 성분과 기능으로 원인부터 시작한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