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주연 ‘나의 해피엔드’, 아시아 3개국 TOP3 차트인
장나라 주연 ‘나의 해피엔드’, 아시아 3개국 TOP3 차트인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My Happy Ending Viu 드라마 포스터 ⓒ 사진=Viu(뷰)
My Happy Ending 뷰 드라마 포스터 ⓒ 사진 제공 Viu(뷰)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가 아시아 3개국서 인기를 얻으며 TOP3 차트인에 올랐다.

9일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에 따르면 나의 해피엔드(영제: My Happy Ending)는 11~12회가 공개된 1월 5주차(1월 29일~2월 4일) 주간 차트서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에서 각각 2위, 홍콩서 3위를 기록했다. 이는 현지 공개 후 자체 최고 성적이다.

이 드라마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한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린 작품으로, 주여인 배우 장나라가 데뷔 최초로 양극성 장애를 앓는 ‘서재원’ 캐릭터를 맡고 있다.

현지서는 가볍지 않은 소재를 차용했고, 극 전반으로 어두운 분위기가 깔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 호응을 얻고 있어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

한편 Viu(뷰)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모범택시2’ 등 한국 인기 콘텐츠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 16개국에 선보이고 있는 홍콩 PCCW 범지역 OTT 플랫폼이다.

현재 이 플랫폼에서는 한국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LTNS’, 예능 ‘환승연애3’ 등을 서비스 중이며 ‘김비서가 왜 그럴까’, ‘힘쎈여자 도봉순’, ‘재벌집 막내아들’ 리메이크도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