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설 앞두고 서울노인복지센터서 배식 봉사 나눔 실천
신한라이프, 설 앞두고 서울노인복지센터서 배식 봉사 나눔 실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희유 스님(센터관장), 이영종 사장(사진 앞줄 오른쪽서 여섯 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2일 서울시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 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라이프
희유 스님(센터관장, 사진 앞줄 오른쪽서 다섯 번째), 이영종 사장(   ,,  여섯 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2일 서울시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 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지난 2일 서울시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배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노인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 관리와 운영, 자원봉사, 시니어취업 상담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실천하는 기관으로 신한라이프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을 비롯한 임본부장 전원이 참여해 복지센터를 방문한 어르신 약 1000여명에게 따뜻한 음식을 제공했다.

또 올해 신규 배치된 신입사원 13명도 첫번째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의미를 더했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서울노인복지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도 전달한 바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이번 배식 봉사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도가니탕, 장어구이 등 보양 음식 대접에 쓰여졌다.

봉사에 참여한 한 신입사원은 “설날을 앞두고 복지센터에 모이신 어르신들을 직접 뵙고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신한라이프가 우리 사회에 상생의 가치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