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화이트 타로 라떼’ 선보이며 ‘2024 스프링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 ‘화이트 타로 라떼’ 선보이며 ‘2024 스프링 프로모션’ 시작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스타벅스는 ‘화이트 타로 라떼’를 출시하며 ‘2024 스프링 프로모션’ 시작을 시작한다. ©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화이트 타로 라떼’를 출시하며 ‘2024 스프링 프로모션’ 시작을 시작한다. ©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화이트 타로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2024년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프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스타벅스는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을 스타벅스와 함께한다는 의미의 ‘MEET THE HEARTFUL MOMENT’를 주제로 스타벅스의 봄을 알린다.

스타벅스는 타로를 활용한 ‘화이트 타로 라떼’를 선보인다. ‘화이트 타로 라떼’는 타로 본연의 자연스러운 색과 질감을 담아낸 음료로 구수한 타로의 풍미를 우유가 담백하게 감싸준다.

이 신제은 색소가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티를 커스텀으로 추가하면 카페인이 함유된 ‘타로 밀크 티’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봄 시즌 음료로 함께 출시하는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는 고소한 쿠키 풍미의 베이스에 진한 커피 풍미를 더한 에스프레소 음료로 바삭한 쿠키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자몽 본연의 쌉싸름함과 은은한 단맛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달콤한 초코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국내산 생딸기가 층층이 레이어 된 ‘딸기 초코 레이어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크림과 생딸기가 올라간 '딸기 수플레 치즈 케이크' 및 '스틱 에그 타르트' 등 봄 시즌 푸드도 새롭게 출시된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무드를 전달하기 위해 핑크 컬러와 하트 디자인을 중심으로 표현한 ‘SS 팝핑러브 포터 텀블러 473ml’, ‘비마인 핑크 퍼 토트백’ 등의 MD 상품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을 스타벅스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중 주차 별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일부터 7까지 7일간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Tri-Star Dash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내달 8일부터 12일까지 설 연휴 기간을 맞아 스프링 프로모션 이벤트 음료 구매 시 선착순 24만 명에게 스타벅스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설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와 티맵 이용 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서 사용 가능한 카페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도 증정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 담당은 “2024년 봄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선보이는 음료와 푸드 및 MD 상품을 통해 다양하고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을 스타벅스가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