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서 6년 연속 1위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서 6년 연속 1위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S-OIL 이영호 영업전략부문장(사진 오른쪽),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이 25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서 기념산지을 촬영하고 있다. ⓒ S-OIL
S-OIL 이영호 영업전략부문장(사진 오른쪽),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이 25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서 기념산지을 촬영하고 있다. ⓒ S-OIL

S-OIL은 25일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주유소 부문 1위에 오르며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약 60개 산업부문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다.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우선 지난해 중장기 캠페인 슬로건인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TV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긍정의 힘과 응원에너지를 전달했다.

또 유튜브(GooDoil TV)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 ‘구도일’이 주유소, 공연장 등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등 디지털 트렌드를 활용한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리사이클 자재를 활용해 주유소 사이니지를 제작하고, 쾌적한 주유 공간을 조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고 전기차 보급 증가에 따라 충전시설도 확대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 마케팅활동을 일관되게 펼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