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섭 bhc치킨 대표, 취임 후 첫 행보로 ‘2024 가맹점 순회 간담회’ 개최
송호섭 bhc치킨 대표, 취임 후 첫 행보로 ‘2024 가맹점 순회 간담회’ 개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송호섭 bhc치킨 대표이사(상단 왼쪽서 세 번째)가 간담회에 참석한 수도권 가맹점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bhc치킨
송호섭 bhc치킨 대표이사(상단 왼쪽서 세 번째)가 간담회에 참석한 수도권 가맹점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송호섭 대표가 취임 후 첫 활동으로 ‘2024 전국 가맹점 순회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가맹점 순회 간담회는 지난 15일 대전충청 지역 가맹점과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오는 2월 1일까지 수도권, 부산경남, 대구경북, 광주호남, 강원, 제주 지역 등 전국 7개 권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12월 서울서 열린 ‘2023 하반기 전국 가맹점 간담회’ 이후 한 달 만이며 송 대표가 직접 주관하는 첫 공식 행사다.

송 대표는 수도권 가맹점협의회 간담회 자리서 “지난해 고물가로 인한 소비 둔화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열정과 노고를 보여주신 가맹 사업주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보여주신 값진 성과를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가맹점과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수립하고 국내 1등에서 벗어나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하는 초석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bhc치킨은 2022년 말 ESG 동반성장위원회를 신설하고 지난해 동안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을 실시한 바 있다.

우선 지난해 첫 ESG 경영 실천 방안으로 100억 원 규모의 가맹점 지원 사업을 결정하고 매장별 상생지원금 지급과 가맹점 대상 건강검진을 무상지원했다.

또 연말에는 우수 가맹점 시상식 통한 포상과 장기 운영 매장에 대한 현판식을 진행하며 상생에 대한 의지를 전한 바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전국 가맹점 순회 간담회를 계기로 향후 가맹점과의 소통을 계속 이어나가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물론 이를 경영에 반영하는 등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