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올해 마수걸이 수주로 ‘미아11구역 재개발’ 따내
SK에코플랜트, 올해 마수걸이 수주로 ‘미아11구역 재개발’ 따내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미아11구역 재개발정비사업’ 투시도 ⓒ SK에코플랜트
‘미아11구역 재개발정비사업’ 투시도 ⓒ 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는 올해 마수걸이 수주로 ‘미아11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을 따냈다고 21일 밝혔다.

미아11구역 재개발사업은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791-108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총 612가구 규모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사업이다. 총 도급액은 약 2151억 원 규모다.

이 사업지는 우이신설선 삼양역이 도보 약 3분, 서울지하철 4호선 미아역이 도보 약 10분거리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내부순환로, 동부 및 북부간선도로도 인접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수유초, 신일중, 신일고, 대일외고 등 초・중・고와 성신여대, 고려대 등 대학교가 위치해 있다.

생활인프라시설로는 롯데마트, 수유시장, 고대안암병원, 북서울 꿈의숲 등이 있고, 사업지 인근에는 다수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SK에코플랜트는 도시정비사업서 2022년부터 지난해까지 2년 연속 1조원 중반대의 견조한 수주실적을 이어 오고 있다.

송영규 SK에코플랜트 스페이스BU 대표는 “그간 다수 도시정비사업 경험을 통해 축적한 우수한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입주민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수주를 교두보 삼아 올 한 해도 양질의 도시정비사업 수주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