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술닷컴, 전통주 ‘2024 설 기획전’ 진행
더본코리아 백술닷컴, 전통주 ‘2024 설 기획전’ 진행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전통주 ‘2024 설 기획전’ 이미지 © 더본코리아
전통주 ‘2024 설 기획전’ 이미지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백술닷컴’은 전통주 ‘2024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시즌 전통주 검색량이 많고 최근 명절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됐다.

지난해 네이버 포털 연간 검색어 트렌드에 따르면 설날과 추석 시즌 ‘전통주’ 키워드 검색량이 연간 평균치 대비 각각 72%, 42% 높게 나타났다.

이 가운데 ‘전통주 선물’ 키워드 검색량은 연간 평균치보다 각각 설날은 339%, 추석은 201% 증가했다.

또 지난해 백술닷컴 추석 명절 매출도 전년 대비 425%가량 급성장했다.

백술닷컴은 이 같은 트렌드와 수요에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자체적으로 엄선한 우리술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설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명절을 2주 앞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특별 적립금도 제공한다. ‘설레는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최대 1만 원)를 백술닷컴 마일리지로 제공하며, 적립된 금액은 백술닷컴 내 우리술장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백술닷컴 관계자는 “일부 마니아층만 즐겼던 전통주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 주류로 크게 주목받으면서 명절 선물로도 선호하는 품목이 된 것 같다”며 “다양한 스토리와 맛을 지닌 전통주를 나누며 더욱 뜻깊은 명절 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백술닷컴은 400여 종이 넘는 우리술의 전문적인 제품 정보와 전문가 시음평을 제공 중이며 플랫폼 수익을 없애고 최저가 판매 및 양조장 직입점을 통해 소비자와 양조장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등 우리술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