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 오픈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 오픈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 오픈 이미지 ©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 오픈 이미지 © 헥톤프로젝트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가 자사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시설 관리자 서비스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또하나의가족’은 보호자와 요양시설을 연결하는 요양 상담 전문 플랫폼으로,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는 시설 관리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헥톤프로젝트 측은 이번 개편서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정보·커뮤니티 콘텐츠 확대 및 클래스 메뉴를 신설했다는 설명했다.

시설 관리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정보·커뮤니티서 뉴스 및 시장 트렌드, 정부 지원 소식, 운영 및 돌봄 관련 지식, 세무·노무·법률 관련 지식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그 이 외도 시설 관리자에게 호평을 받은 ‘또하나의가족 클래스’를 플랫폼 내 메뉴로 추가했다.

이 메뉴에서는 현재 수강 가능한 클래스와 오픈 예정•마감 클래스까지 한눈에 볼 수 있고, 교육 신청부터 수강, 참가 확인 발급까지 플랫폼 내서 원스탑으로 가능하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대표는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에서 보다 편리하게 운영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시설 운영자들이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에서 운영 고민을 해결하고 어르신 케어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헥톤프로젝트는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100% 당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홈페이지나 공식 SNS채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