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2024 수주·무재해 기원’ 산행
쌍용건설, ‘2024 수주·무재해 기원’ 산행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토목·건축본부 180여명 격려, 단합 시간 가져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2024 수주·무재해’ 기원 산행 단체사진 © 쌍용건설
‘2024 수주·무재해’ 기원 산행 단체사진 © 쌍용건설

쌍용건설은 지난 13일 문수산과 운길산에서 각각 국내토목본부와 국내건축본부의 ‘2024년 수주 및 무재해 기원 산행’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수주목표와 중대재해 제로(zero) 달성을 기원하고 산행을 통해 임직원 간 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과 국내 현장소장 및 직원 등 국내토목본부 120여명과 국내건축본부 6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건설 임직원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산행을 시작해 산 정상에서 수주 및 무재해 기원제 등 본부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격려와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송준호 국내토목 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임직원들에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2022년, 2023년 연속 중대재해 제로(zero)라는 큰 성과를 달성했다”며 “올해도 ‘3년 연속 중대재해 Zero 달성’ 목표로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해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쌍용건설은 관계자는 “2024년은 모든 경영 활동에 있어 안전보건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신규시장 개척은 물론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사업 등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쌍용건설은 지난 주 아이티 MEF(Ministry of Economy and Finance, Haiti)가 발주한 ‘아이티 태양광 발전 설비와 ESS설비 건설 공사 및 운영 사업’을 최종 수주, 중남미 진출 교두보를 마련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