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새 학기 시즌 맞아 ‘IT 가전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새 학기 시즌 맞아 ‘IT 가전 행사’ 진행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31일까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노트북, 태블릿 등 IT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IT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노트북과 태블릿 신제품 출시, 코로나19 이후부터 증가하고 있는 ‘1월 졸업식’ 트렌드 등을 반영, 시기를 앞당겨 준비했다.

우선 주요 브랜드 노트북과 액세서리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노트북 신모델 구매 시 PC 액세서리 상품 1개를 함께 구매하면 상품 할인과 함께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 액세서리 무상 구매 효과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북4’(울트라, 프로 360, 프로) 신모델 구매 시나 LG전자가 오는 16일 출시하는 ‘그램’(프로, 프로 360 포함) 신모델 예약 구매 시 마우스, 키보드, 저장장치 등 PC용 액세서리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오는 15일까지 이런 동시구매 행사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삼성 갤럭시 ‘북4’ 신모델 구매 시 삼성전자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나 포터블 외장하드(SSD 1TB),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홈앤스튜던트’ 소프트웨어를 함께 구매하면, 상품 할인과 함께 최대 30만 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애플 맥북 행사도 진행한다. ‘맥북 에어 13인치 M1’(256GB) 모델을 구매하면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학생 경우 학생증 인증 시 4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 ‘갤럭시탭 A9 플러스’, ‘갤럭시 A34 5G 자급제’, 애플 ‘아이패드 PRO 11’, ‘애플워치 SE2’, ‘아이폰15 PRO’ 등 주요 브랜드의 태블릿, 모바일 행사상품 매장 구매 시 최대 10만 원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HP, 에이수스(ASUS) 등 해외 브랜드 노트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등 최대 10만원 혜택 제공, 주연테크 게이밍 데스크탑, 모니터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IT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데 모아 준비한 만큼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IT 가전은 트렌드 변화가 활발한 품목이기 때문에 롯데하이마트서 운영하고 있는 ‘가전 교체 서비스’와 함께 구매하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