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이경수 대표, ‘NO EXIT’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세라젬 이경수 대표, ‘NO EXIT’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로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이사·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 지목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세라젬 이경수 대표가 ‘NO EXIT’ 마약 근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 세라젬
세라젬 이경수 대표가 ‘NO EXIT’ 마약 근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 세라젬

세라젬은 이경수 대표이사가 마약 근절을 촉구하기 위해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에서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관련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올 4월부터 공동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마약의 강한 중독성을 의미하는 ‘출구 없는 미로’라는 표어와 함께 인증사진을 공개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명예 치안감으로 임명된 원로배우 최불암씨가 첫 참여자로 나선 후 기업인·정부관계자 등 사회적 영향이 있는 인사들이 참여하며 마약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핀다 이혜민 공동대표 지명으로 참여한 이 대표는 다음 주자로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이사와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을 지목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적절한 예방·치료 등을 위한 사회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세라젬은 늘 앞장서서 사회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관심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