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KB Liiv M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이미지 © KB국민은행
KB Liiv M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이미지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하는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서 5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14세 이상 휴대폰 사용자 약 3만 379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3년 하반기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KB리브모바일 알뜰폰 만족도와 추천 의향은 통신 3사를 제치고 가장 높았고, 전체 만족도에서는 1위로(726점)로 나타났다.

이로써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된 지난 2021년 하반기 이후 5회 연속 이용자 만족도 1위를 유지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KB리브모바일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처음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무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그동안 통신 소비자 분들에게 합리적인 요금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