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고용부 ‘안전경영캠페인’ 우수 표창 수상
롯데웰푸드, 고용부 ‘안전경영캠페인’ 우수 표창 수상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롯데웰푸드 박희철 비상안전부문장(사진 오른쪽)과 고용노동부 하형소 서울고용노동청장(왼쪽)이 지난 12월 29일 서울시 중구 장교동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고용부 안전경영캠페인 시상식에 참여하고 있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박희철 비상안전부문장(사진 오른쪽)과 고용노동부 하형소 서울고용노동청장(왼쪽)이 지난 12월 29일 서울시 중구 장교동 고용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안전경영캠페인 시상식에 참여하고 있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 12월 29일 서울시 중구 장교동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안전경영캠페인’ 시상식에서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롯데웰푸드 박희철 비상안전부문장과 고용노동부 하형소 서울고용노동청장이 참석했다.

롯데웰푸드는 애니타임캔디, 파스퇴르 후레쉬우유, 꼬깔콘 및 롯데웰푸드몰 배송 박스 등에 안전 슬로건을 인쇄하고, 454대에 달하는 영업배송차량에 안전슬로건을 표기해 연간 약 3000만 명의 국민들에게 안전메시지를 전파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부는 ‘안전 대한민국’을 목표로 하는 ‘중대재해 감축 로드맵’을 마련했고, 지난해 중대재해감축 로드맵의 가장 중요한 내용은 참여와 협력을 통한 안전의식 문화 확산을 목표로 잡은 바 있다.

이에 고용부는 전국 39개 지역서 공공과 민간이 함께 참여하는 안전 문화 확산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상식에 참석한 롯데웰푸드 박희철 비상안전부문장은 “롯데웰푸드 및 협력사 근로자 안전 확보뿐만 아니라 국민들이 사랑하는 종합식품 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범국민적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고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