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농심호텔서 열리는 ‘2023항공여행마켓’ 참가
에어부산, 부산 농심호텔서 열리는 ‘2023항공여행마켓’ 참가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항공여행마켓’ 홍보 이미지 © 에어부산
‘항공여행마켓’ 홍보 이미지 © 에어부산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은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부산 농심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항공여행마켓’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항공여행마켓은 지역 경제와 김해공항 활성화와 항공·여행업계를 지원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부산시와 한국공항공사가 지난 2019년부터 공동 주최해오고 있다.

에어부산은 지역민들의 알찬 여행을 지원하고자 국내선 항공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5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서 사용 가능하며, 주중(월~목)에만 사용 가능한 ‘주중권’과 시기와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권’이다.

주중권과 프리미엄권은 각각 3만 9900원과 7만 9900원에 선보이며, 편도 기준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수량은 주중권 일 300매, 프리미엄권 일 200매씩 현장서 선착순 판매되며 유효기간과 탑승 기한은 오는 2024년 6월 30일까지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많은 지역민들이 항공여행마켓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부산 대표 항공사로서 앞으로도 지역 기업을 비롯한 연관 산업과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및 김해공항 활성화에 앞장서며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