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KT 도시락 나눔 사업’ 참여
한솥도시락, ‘KT 도시락 나눔 사업’ 참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KT 도시락 나눔 사업’ 이미지 © 한솥도시락
‘KT 도시락 나눔 사업’ 이미지 © 한솥도시락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KT 도시락 나눔 사업’에 함께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도시락 나눔 사업’은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급식이 제공되지 않는 방학 동안 저소득층 아이들의 식사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1700여명 아이들에게 배달의 민족서 사용가능한 ‘한솥 도시락 상품권 5만원권’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활동으로, 한솥도시락도 상품권 금액 중 일부를 지원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KT 도시락 나눔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한솥도시락 설립 후 기업의 사회공헌 책임을 다하기 위해 취약계층에 대한 기부를 비롯해 장학기금 출연, 국내 주요 의료기관 불우환자 후원 등 다방면에서 후원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지난 30여년간 ESG 경영을 선도하며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도시락 나눔 사업’ 외에도 혜심원, 서울아동복지후원회, 소양무지개동산, 연세의료원, 삼성서울병원, 서울성모병원, 아산사회복지재단,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캄보디아 헤브론 병원 등 등 국내외 사회적 취약계층 시설에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