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농협재단에 농가발전기금 기부
NH선물, 농협재단에 농가발전기금 기부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3.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사진 왼쪽부터) 농협재단 신종현 사무총장, NH선물 박양구 부문장이 지난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농협재단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선물
(사진 왼쪽부터) 농협재단 신종현 사무총장, NH선물 박양구 부문장이 지난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농협재단에서 열린 농가발전기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선물

NH선물은 지난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농협재단에 농가발전기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NH선물은 지난 2017년 이후 농업인 복지 증진을 위해 농산물 및 농업 관련 파생상품거래 수수료 일부를 농가발전기금으로 조성해 매년 2000만 원씩 기부해온 바 있다.

NH선물 박양구 부문장은 농가발전기금 전달식에서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합심해 노력한 결과 올해도 기금을 기부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기부금이 농촌 발전과 농민들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되어 어려운 여건으로 힘들어하는 농촌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신종현 농협재단 사무총장은 “농업·농촌 어려운 상황에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고 직접적인 도움을 주신 NH선물 박양구 부문장님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기금으로 마련된 재원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사용될 것이므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