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리얼 통밀브리또 ‘치킨버섯크림·미트칠리’ 2종 출시
㈜오뚜기, 리얼 통밀브리또 ‘치킨버섯크림·미트칠리’ 2종 출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리얼 통밀브리또 ‘치킨버섯크림·미트칠리’ 2종 연출 컷 © 오뚜기
리얼 통밀브리또 ‘치킨버섯크림·미트칠리’ 2종 연출 컷 © 오뚜기

㈜오뚜기는 통밀로 만든 또띠아에 단백질을 넣은 리얼 통밀브리또 치킨버섯크림과 미트칠리 등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곡물 수요가 증가하고 식품의 재료,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통밀브리또는 치킨버섯크림과 미트칠리 2종이다.

이 제품들은 브리또 하나에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18.5g이 들어있고 밀가루가 아닌 통밀로 만든 또띠아를 사용해 단백질, 식이섬유, 무기질이 풍부하다.

치킨버섯크림은 통밀 또띠아에 양송이버섯, 귀리, 컬리플라워로 만든 볶음밥과 닭가슴살로 속을 채웠고 치즈와 크림소스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미트칠리는 통밀 또띠아에 고기 맛과 식감을 살린 칠리미트 소스에 레드빈, 치즈를 더했다.

제품은 약 2분간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데우거나 180℃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4분간 조리하면 섭취가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자가 제품의 재료를 꼼꼼하게 살피는 추세로 통밀 또띠아에 단백질을 듬뿍 넣어 맛,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브리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