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선정
락앤락,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선정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송승호 락앤락 베트남 법인 팀장(사진 가운데)이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시상식서 수상자로 참석하고 있다. © 락앤락
송승호 락앤락 베트남 법인 팀장(사진 가운데)이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시상식서 수상자로 참석하고 있다. © 락앤락

㈜락앤락은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Top Trust and Use Vietnam Brand Award 2023)’ 가정용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락앤락은 12년 연속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되는 기록을 세우는 영광을 안았다.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Top Trust and Use Vietnam Brand Award 2023)’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Vietnam Economic Times)’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락앤락은 주방가전과 텀블러 제품 경쟁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락앤락은 상위 6개 브랜드에 주어지는 특별상인 ‘소비자가 신뢰하는 6대 브랜드’에도 함께 선정됐다.

락앤락은 지난 2008년 베트남에 진출 후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다양한 생활용품군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하노이와 호치민을 중심으로 40개 이상 매장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베트남 하노이 메가 그랜드 월드에 가맹점을 새로 오픈한 바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선정돼 영광이고, 베트남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과 해외 시장 공략 강화를 통해 글로벌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