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루이 비통 신규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루이 비통 신규 매장 오픈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21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1층서 문 연 루이 비통 매장 전경 © 현대백화점
21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1층서 문 연 루이 비통 매장 전경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1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매장에서는 의류·가방·신발·주얼리·액세서리 등 루이 비통 모든 여성 제품들과 루이 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여행 예술’을 상징하는 캐리어도 판매된다.

특히 ‘MZ 핫플’인 더현대 서울과 시너지를 내기 위해 젊은 고객을 겨냥한 상품들을 대거 강화할 예정이다.

루이 비통 여성 신규 매장이 오픈된 장소는 기존 샤넬, 셀린느, 로에베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던 곳으로, 매장 안에서 12m 높이의 인공 폭포인 ‘워터폴 가든’을 조망할 수 있다.

매장 외관도 일반적인 명품 매장과 달리 총 6면의 파사드로 구성되며 매장 전체가 파사드로 둘러싸여 있는 형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과 명실상부 ‘MZ 핫플레이스’인 더현대 서울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더현대 서울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