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레트로 콘셉트 ‘부활! 롯데껌’ 캠페인 진행
롯데웰푸드, 레트로 콘셉트 ‘부활! 롯데껌’ 캠페인 진행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부활! 롯데껌’ 캠페인 소개하는 모델 김아영 © 롯데웰푸드
부활! 롯데껌’ 캠페인 소개하는 모델 김아영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새로운 껌 마케팅인 ‘부활! 롯데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국내 껌 시장을 이끌어온 롯데껌의 헤리티지를 요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배우 김아영이 모델로 등장해 레트로 콘셉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는 제품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쥬시후레쉬, 커피껌, 이브껌 등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가 적용된 롯데껌 5종이다.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는 품질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국내 껌 시장을 이끌어온 롯데껌 헤리티지를 요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프로젝트다.

김아영은 부활! 롯데껌 캠페인서 1970~80년대 시절이 물씬 느껴지는 차림으로 레트로 롯데껌을 소개한다. 당시 롯데껌 CM송도 함께 흘러나와 당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젊은 소비자에게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정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코로나19 엔데믹 등으로 껌 시장은 활기를 되찾고 다시 살아나고 있다. 롯데웰푸드의 올해 3분기 누적 껌 매출 성장률은 지난해 동기 대비 30%에 육박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최근 레트로 콘셉트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아영과 시너지가 기대되는 캠페인”이라며 “레트로껌을 시작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활! 롯데껌 캠페인은 롯데웰푸드 공식 SNS채널 등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옥외광고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