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콘서트도 ‘오픈 동시 전석 매진’...임영웅의 ‘티켓 파워’
고양 콘서트도 ‘오픈 동시 전석 매진’...임영웅의 ‘티켓 파워’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지역 전회차 매진 행렬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티저 컷 ©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티저 컷 ©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전 지역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특히 트래픽은 오픈 후 최고 160만을 기록 서울에 이어 두 번째 높았다. 임영웅은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전 지역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 중이다. 

이번 콘서트 콘셉트는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로 눈과 귀를 자극하는 감성 무대들과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 연출, 고화질 대형 전광판, 밴드 세션, 댄서팀의 안무, 초대형 전광판 등이 선보인다. 

또 현장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로 팬들과 소통도 이어갈 예정이다. 

콘서트에서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도 운영된다. 

2023 임영웅 전국투어 대전 콘서트는 오는 29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을 시작으로, 내년 1월 5일 광주 콘서트, 같은 달 19일 고양 콘서트, 같은 5월 25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