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 ‘런치박스’ 후원
bhc그룹 아웃백,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 ‘런치박스’ 후원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아웃백 잠실점 주경손 점주(사진 왼쪽 3번째)와 직원들이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bhc그룹
아웃백 잠실점 주경손 점주(사진 왼쪽 3번째)와 직원들이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bhc그룹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자사 잠실점이 지난 7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고립감을 가진 1인 가구 및 청장년, 어르신을 위해 아웃백의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와 부시맨 브레드 6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웃백 잠실점 ‘러브백 투 삼전’은 아웃백이 지난 2013년부터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런치박스 후원은 아웃백 잠실점과 삼전종합사회복지관 나눔 협업으로 소외되기 쉬운 1인 가구와 지역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됐다.

아웃백 잠실점 주경손 점주는 “늘 아웃백을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과 주변 이웃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러브백 투 삼전’을 마련했다”라며 “지역 사회에 작지만 선한 영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아웃백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bhc그룹 관계자는 “전국 아웃백 매장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 러브백 캠페인이 10년째 이어지며 지역사회 가까운 곳에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것”이라며 “아웃백 또한 ‘나보다는 우리’라는 기업 철학을 더욱 공고히 하며 나눔 경영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신촌세브란스병원 등에 발전후원금 및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전국 아웃백 매장들도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