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상암 콜로세움서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개최
넥슨, 상암 콜로세움서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개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 © 넥슨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 © 넥슨

㈜넥슨은 오는 16일 오후 12시부터 상암 콜로세움에서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오프라인 행사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넥슨캐시와 굿즈를 선물하는 현장 이벤트, 소통을 위한 김태현 디렉터의 쇼케이스, 공식 클랜 대회 ‘2023 슈퍼 공식 클랜 매치’, 인기 가수 권은비의 축하공연으로 구성된다.

행사는 쇼케이스부터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및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권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는 티켓이 없이도 현장 이벤트 장소에 한해 누구나 방문해 선물 획득 기회 도전이 가능하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2023 슈퍼 공식 클랜 매치’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하고 성공 시 1,000 SP를, 실패 시 ‘대박 포인트 상자’를 지급한다.

또 오는 10일 진행되는 예선전 및 행사 당일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위한 실시간 드롭스 이벤트를 마련해 ‘영구제 밀봉’, ‘NMIXX 멀티카운트’ 등의 인기 아이템 쿠폰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플레이, 라운드 승리, 세이브 등의 일일 반복 미션을 통해 개인 미션과 협동 미션을 완료하면 ‘5천 넥슨캐시 응모권’, ‘1,000 SP’, ‘닉네임 변경Ⅱ’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매일 60분 접속 후 출석체크 완료 시 ‘K/D/A 초기화’, ‘영구제 밀봉’ 등을 지급하고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D.Eagle(S) Ice Block 영구제’, ‘AK47 Ice Block 영구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4일까지 ‘통합 시즌전 2023 파이널시즌’을 맞이해 ‘서든패스 2023 파이널시즌’도 실시된다.

서든패스 3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Mak12’의 도안을 제공하고 ‘리부트패스’ 보유 시 패스포인트(PP), SP 등의 추가 획득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페스티벌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