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기업 브랜딩·이용자 편의 강화’ 공식 홈페이지 개편
오뚜기, ‘기업 브랜딩·이용자 편의 강화’ 공식 홈페이지 개편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리뉴얼된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 오뚜기
리뉴얼된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 오뚜기

㈜오뚜기는 기업 브랜딩 강화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소통으로, 오뚜기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용자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우선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회사소개, ESG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등 6개 카테고리를 구성, 기업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가운데 신설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 브랜드 공간, 공장 견학, 공모전, 페스티벌,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상세히 담았다.

고객서비스 카테고리 내 추가된 고객만족활동 페이지에서는 제품별 사용 및 보관법을 알기 쉽게 동영상 형태로 선보이는 ‘제품안전사용영상’ 게시판과 고객 소리에 접수된 내역 중 개선된 내용을 소개하는 ‘개선사례’ 게시판을 선보인다.

홈페이지 디자인도 변화를 줬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고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뚜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며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