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연말 시즌 보컬 라이브 등 특별 공연 선봬
서울신라호텔, 연말 시즌 보컬 라이브 등 특별 공연 선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 이미지 © 호텔신라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 이미지 ©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감미로운 보컬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플레이 등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우선 1층에 위치한 ‘더 라이브러리’에서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보컬 라이브 공연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Chic Celebrations Live Concert)’가 오는 23일부터 25일, 31일에 30분~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과 함께 더 라이브러리에서 준비한 핑거푸드,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또 음식과 페어링을 이루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이나 위스키를 곁들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는 전용 객실 패키지 ‘시크 셀러브레이션(Chic Celebrations)’ 이용 시 입장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객실(1박), 더 라이브러리 라이브 공연 입장(2인), 더 라이브러리 디너 세트(2인), 더 파크뷰 조식(2인)이 포함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서는 양유완 작가와 콜라보한 모와니글라스 세트, 패스트리 부티크 케이크(1개), 스냅 사진 촬영 등이 추가 증정된다.

공연이 진행되는 날 투숙이 가능하며, 공연일 더 라이브러리는 오후 3시부터 일반 고객의 입장이 제한된다.

아울러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밤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새로운 문화 공간 ‘라운지 23’으로 탈바꿈한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하이엔드 스피커가 선사하는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데이에는 디제잉 플레이가 진행된다.

또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위스키 브랜드인 글랜그란트·와일드터키를 즐길 수 있고, 6종 와인 라인업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주류에 어울리는 핫푸드를 포함한 핑거푸드와 스낵까지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라운지 23’은 ‘라운지 23: 스타리 나이트 인 라운지 23(Lounge 23: Starry Night In Lounge 23)’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