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취향 맞게 선택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패키지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 취향 맞게 선택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패키지 출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여행이지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상품 이미지(니칸티CC) © 교원투어
여행이지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상품 이미지(니칸티CC) © 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30일 고객이 취향에 맞게 상품을 설계해 떠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드는 방콕 골프 여행’은 취향에 따라 상품 구성을 정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콘셉트 골프 패키지로, 여행업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동계 시즌을 맞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상품 차별화로 겨울철 해외 골프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준비됐다.

해당 상품은 골프장을 비롯해 항공, 호텔, 관광, 일정 등을 고객이 주도적으로 선택 및 조합할 수 있고, 고객은 총 17곳 골프장 중 한곳을 선택하면 된다.

이용 가능 골프장은 태국 명문 골프장인 알파인CC, 나바타니CC, 니칸티CC 등이 있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도 포함돼 있다. 골프장 모두 차량을 통해 4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고다.

아울러 항공편도 원하는 스케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호텔은 풀만 방콕 그랜드 스쿰빗 아속과 랭캐스터 방콕 중에서 숙박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동계 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상품의 모든 구성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고품격 골프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여행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