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 강남대로 9곳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삼성 강남’, 강남대로 9곳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3.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삼성 강남’ 제휴 마케팅 이미지 © 삼성전자
‘삼성 강남’ 제휴 마케팅 이미지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4일부터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을 위해 강남대로 9곳 브랜드 매장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 ‘Play Pass’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들과 협업은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강남대로 상권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Play Pass는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북으로 강남대로에 위치한 패션, 뷰티,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 매장서 사용 가능하다.

또 Play Pass 쿠폰북을 소지한 고객은 해당 매장서 쿠폰을 제시 시 브랜드 별로 제품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율과 사용 기간 등은 브랜드 별로 상이하며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Play Pass 쿠폰북에 참여 제휴 브랜드는 라인프렌즈, 메가박스, 미쏘, 버터샵, 쉐이크쉑, 슈펜, 스파오, 시코르, SLBS 등 총 9곳 브랜드다.

삼성 강남 관계자는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이 Play Pass 쿠폰북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브랜드들과 제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