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선봬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선봬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이미지 ©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이미지 © 샘표

샘표가 추가 양념 없이 소스 하나로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 양념’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샘표 프리미엄 고추장과 샘표 간장, 물엿 등을 황금 비율로 담아 양념 계량 고민 없이 진미채와 양념 파우치 하나로 30초 만에 맛있는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는 소스다.

진미채볶음은 진미채 150g(종이컵 4컵 분량)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그릇에 담은 다음 양념을 전부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완성된다.

또 양념에 무친 진미채를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우거나 예열하지 않은 팬에 진미채와 양념을 넣어 무친 뒤 중불에 3분간 볶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웅러 황태채무침, 건새우볶음 등 매콤달콤한 다른 반찬에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진미채를 물에 불리고 마요네즈를 추가하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양념만 넣고 버무리면 누구나 쉽게 부드럽고 맛있는 진미채 반찬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제품 출시에 앞선 만족도 조사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지난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