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SSG닷컴 쓱라이브서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시몬스 침대, SSG닷컴 쓱라이브서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SSG닷컴 쓱라이브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이미지 © 시몬스 침대
SSG닷컴 쓱라이브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이미지 © 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15일 오후 8시 SSG닷컴 어플 쓱라이브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마련됐고 방송인 박슬기와 쇼호스트 신동혁 공동 진행으로 라이브 방송이 이뤄질 예정이다.

박슬기는 이번 방송서 제품 소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시몬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과 ‘스위트’, ‘시트러스’부터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국민 프레임 ‘D2178’, 23년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등을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할인 폭은 최대 37%에 달하며, 선착순 40명에게는 방송 시간에 한해 일부 상품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KB국민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쓱라이브에서는 특별히 올해 신규 프레임인 아를라 단독 핫딜 상품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쓱데이를 기념해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준비했다.

방송 제품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