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벳, 6년 만에 정규 앨범 ‘Chill Kill’로 컴백
걸그룹 레드벨벳, 6년 만에 정규 앨범 ‘Chill Kill’로 컴백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이 6년 만에 정규 앨범 3집 ‘Chill Kill’(칠 킬)로 컴백한다.

칠 킬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칠 킬은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곡명만큼 극적이고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곡이다.

이 곡은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가사와 ‘밝은 비극’이 주는 감정선을 따라 변화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피할 수 없는 위기를 맞닥뜨린 자매들의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과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그려냈다.

각기 다른 성격 자매를 연기한 레드벨벳 멤버들의 몰입감 높은 연기력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곡 무드를 극대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 및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Red Velvet 레드벨벳 ‘Chill Kill’ Countdown Live’(레드벨벳 ‘칠 킬’ 카운트다운 라이브)도 진행한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칠 킬은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