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CJ나눔재단과 펼친 수험생 ‘수능 응원 캠페인’ 성료
뚜레쥬르, CJ나눔재단과 펼친 수험생 ‘수능 응원 캠페인’ 성료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수능 응원 캠페인’ 성료 이미지 © CJ푸드빌
‘수능 응원 캠페인’ 성료 이미지 © 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는 CJ나눔재단과 함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나눔 활동 ‘수능 응원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달 30일부터 2주간 매일 CJ나눔재단이 지원하는 27개 지역아동센터와 고등학교 수험생들에게 수능 선물세트 600여 개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수능 선물세트는 뚜레쥬르 대표 수능 신제품 ‘매일매일 치얼업’과 탁상용 캘린더로 구성했다. ‘매일매일 치얼업’은 D-7일부터 수능 당일까지 매일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견과 초콜릿 세트로, 근심 걱정을 떨칠 수 있는 8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제품이다.

또 행복한 2024년을 맞이하자는 의미로 이번 뚜레쥬르 수능 신제품 패키지에 활용된 김토끼 작가의 2024 캘린더도 함께 전달했다.

이에 앞서 뚜레쥬르는 이번 수능 시즌 콘셉트인 ‘매일매일 치얼업’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한 바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 시간 노력해온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따뜻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이번 수능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행복한 미래까지 뚜레쥬르가 진심을 다해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