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복고 감성 살린 ‘3분 카레·짜장 레트로 한정판’ 선봬
오뚜기, 복고 감성 살린 ‘3분 카레·짜장 레트로 한정판’ 선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3분 카레·짜장 레트로 한정판’ © 오뚜기
‘3분 카레·짜장 레트로 한정판’ 이미지 © 오뚜기

오뚜기는 ‘3분 카레’ 출시 초기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한 ‘3분 레트로 카레·짜장’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레트로(Retro, 복고) 한정판 제품은 최근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식유통업계에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추세에 맞춰 준비됐다.

오뚜기는 중장년층에게 옛 추억을 상기시키고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는 레트로한 감성을 자극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40여년 전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파란색, 주황색 등 원색 사용과 예스러운 글씨체로 레트로 감성을 담았다.

이 제품은 오뚜기가 롯데ON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것으로, 레트로 제품 2종을 각 12개씩 세트로 구성해 총 4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3분 레트로카레·짜장 한정판은 이달 10일 오전 11시 롯데ON 라이브방송 ‘온 라이브(ON LIVE)’를 통해 선보이며, 라이브 한정으로 다양한 선물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이외도 오뚜기 ‘가뿐한끼’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전 구매 고객 대상 ‘카스 0.0’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출시 이래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오뚜기 3분 카레·짜장’에 레트로 감성을 담은 패키지로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옛 감성을 살린 제품을 통해,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가 친근감은 물론 신선한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