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 이미지 © KB국민은행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 이미지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다음달 21일까지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B라이브는 어려운 금융서비스·정보부터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까지 다양한 주제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만나볼 수 있는 KB스타뱅킹 라이브 방송 서비스다.

내달 21일 진행되는 11월 라이브에서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 및 예방법을 공유하고, KB스타뱅킹 내 보이스피싱 악성앱 탐지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KB라이브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라이브방송 시청 중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BHC 뿌링클 치킨·콜라 세트 쿠폰, 댓글로 소통한 고객 10명에게 CU 5000원권 모바일 쿠폰, 5분 이상 시청 완료한 고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사항은 KB스타뱅킹서 확인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및 이벤트는 보이스피싱 피해 집중기간인 연말을 대비해 고객님들의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마음 편히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