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잘파세대 수험생 공략 ‘수능 신제품’ 선봬
뚜레쥬르, 잘파세대 수험생 공략 ‘수능 신제품’ 선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뚜레쥬르 잘파세대 수험생 공략 ‘수능 신제품’ 이미지 © CJ푸드빌
뚜레쥬르 잘파세대 수험생 공략 ‘수능 신제품’ 이미지 © 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뚜레쥬르 수능 신제품은 MZ세대에 사랑받는 인스타그램 힐링툰 ‘김토끼’로 유명한 지수 작가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발랄하고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를 통해 수험생을 격려하는 긍정의 메시지들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매일매일 치얼업’은 수능 D-7부터 당일까지 매일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알록달록한 서랍형 패키지 디자인으로, 각 8개 서랍 속에 달콤한 견과 초콜릿과 시험의 근심 걱정을 떨칠 수 있는 8개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다.

행운 가득 클로버 초콜릿 세트는 행운의 상징인 클로버 모양으로 만든 네 가지 색의 초콜릿을 담은 제품이다.

이 외도 책 모양 패키지 속 찹쌀떡과 전통 엿, 봉봉 초콜릿으로 구성된 ‘하니까 된다’, 먹음직스러운 세 가지 색상의 찹쌀떡 9구 세트 ‘우리 함께 치얼업’ 등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이번 수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수능 신제품 17종을 사전예약할 경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가능하며,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김토끼 작가 힐링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기획했다”며 “수험생뿐 아니라 응원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뚜레쥬르 수능 신제품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